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Kill Me More’ 퍼포먼스로 걸크러시의 정점을 찍었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ill Me More’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 흠잡을 데 없는 춤선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공개된 ‘Kill Me More’ 퍼포먼스 영상에는 완벽하게 안무 합을 맞춘 미미로즈 멤버들의 실루엣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동시에 미미로즈의 파워풀하면서도 유연한 춤선은 K-POP 팬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퍼포먼스 영상에서 미미로즈는 보는 이들을 홀리는 독창적인 춤선으로 각 멤버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가 하면, 퍼포먼스만으로도 실력에 자신있음을 알려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미미로즈의 강렬한 매력이 담긴 ‘Kill Me More’는 일렉트로 스윙 기반의 팝 댄스 장르로, 펑키한 리듬과 레트로한 신스 사운드, 자신감 넘치는 멤버들의 보컬 라인이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곡이다.
앞서 미미로즈는 수록곡 ‘Lululu’ 뮤직비디오를 공개, 타이틀곡 ‘Rose’와는 사뭇 다른 경쾌하고 컬러풀한 사운드 컬러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번 ‘Kill Me More’ 퍼포먼스를 통해 미미로즈가 당당한 아이덴티티를 또 한 번 보여주면서, 또 어떤 콘텐츠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데뷔 앨범 ‘AWESOME’(어썸)으로 활동 중인 미미로즈는 여러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