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더사운드, 줄기세포 기반 ‘셀 앰플’ 출시

뷰티 전문 브랜드 비욘더사운드가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주성분으로 한 신제품 ‘셀 앰플’을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명인 ‘셀 앰플’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핵심 성분으로 만들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셀 앰플’은 줄기세포 배양액과 함께 에델바이스 캘로그 추출액, 소나무껍질 피눅스 추출액, 사막의 부활초인 트레할로스 추출액 등 주름 개선, 미백, 보습 효과가 탁월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한 병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서울대학교 연구진이 30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USC1994는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피부 회춘과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차세대 원료이며, ‘셀 앰플’의 핵심 성분이다.  이 배양액은 엑소좀(Exosome)을 포함해 1,470종 이상의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젊음의 열쇠’로 불리는 GDF11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재생과 노화 방지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1,470종 이상의 유효 성분이 시너지를 내며, 특히 엑소좀과 GDF11이 핵심 역할을 한다.

제품 개발에 참여한 이정열 대표는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니즈에서 시작된 제품이다. 대한민국이 개발한 최고의 성분인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활용해서 피부 재생과 보습, 미백, 주름 개선을 동시에 노린 너지를 구현하는 진정한 화장품을 개발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셀 앰플’은 와디즈를 통해 첫 공개된다.

비욘더사운드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는 화장품이 아니라 여성들의 자신감을 회복시키는 브랜드”라며 “줄기세포 기술과 진심을 셀 앰플에 담았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