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BaKha(박하)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새로운 곡을 선보인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BaKha(박하)의 신곡 ‘그건 아닌데’가 발매된다.
이번 싱글 ‘그건 아닌데’는 경쾌한 비트에 청량한 신스 사운드를 가미한 팝 알앤비 곡이다. BaKha(박하)만의 통통 튀는 매력이 보이는 라인들과 사운드는 훨씬 더 듣는 이들의 귀를 재밌게 만든다.
또한, 이번 곡 피처링에 따뜻하고 중저음이 돋보이는 매력을 가진 HEISH가 함께 참여해 곡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높였다.
BaKha(박하)는 이번 싱글 ‘그건 아닌데’에 대해 “문제를 3자의 입장에서 바라볼 줄 알아야 하지만, 각자의 입장에서만 바라보고 배려를 하지 못한 어린 사랑을 이 노래를 통해 과거의 나 자신이 상대방을 얼마나 좋아했는지, 좋아했을 때 어떤 노력을 행했었는지를 깨닫고 점차 성장해간다”라는 내용을 담았다고 전해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BaKha(박하)의 싱글 ‘그건 아닌데’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BaKha(박하)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과 더불어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 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