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부산편’ 추가 라인업이 공개됐다.
지난 24일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2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부산편’의 추가 라인업을 공개, 디바, 스페이스A, 에일리, 이정의 출연을 알렸다. 주최사 쇼팩토리는 “2022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로 관객들에게 흥과 감동을 모두 안겨드릴 예정이다. 앞으로 발표될 라인업 또한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22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부산편’은 10월과 1일과 2일 신라대학교 대운동장에서 개최되며, 1일에는 디바와 스페이스A, 2일에는 이정과 에일리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앞서 ‘2022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용인편’에도 관객들을 만났던 디바는 오는 10월에도 완벽한 무대를 보여줄 전망이다.
디바에 이어 무대에 오를 스페이스A는 ‘주홍글씨’, ‘성숙’, ‘섹시한 남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낸 혼성그룹으로, 이번 부산 공연에서 파워풀한 무대를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월 2일 부산 관객들을 만날 이정과 에일리는 고퀄리티 라이브로 공연의 감동을 배로 높여줄 예정이다. 넓은 음역대,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실력이 입증된 이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를 자랑하는 에일리는 공연 당일 현장의 열기를 한껏 드높일 예정이다.
한편, ‘2022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부산편’은 오는 10월 1일과 2일 양일간 신라대학교 대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사진 제공 : 쇼팩토리]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