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R&B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독보적인 감성으로 돌아온다.
10일 다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리즈 세 번째 미니 앨범 ‘Today’ 티저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다비는 한강을 배경으로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먼 곳을 응시하며 여운을 남기는 눈빛과 흐릿한 초점 속 뒷모습은 아련함을 남기며 선보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다비의 옆모습이 담긴 흑백의 티저가 함께 공개되며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지그시 눈을 감은 모습을 통해 특유의 나른함과 여유로움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비의 새 시리즈 앨범 ‘Today’는 그가 들려주는 하루에 대한 생각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으며 하루 끝에 대한 고민을 음악적으로 감미롭게 풀어냈다.
이번 앨범은 ‘악몽’, ‘Good Morning’, ‘바람 부는 밤 (Good Night)’, 싱어송라이터 YOUHA (유하)와 작업한 ‘Flying with you’, ‘Outro’ 등 총 5곡으로 구성, 피아노를 베이스로 한 팝재즈, 발라드로 다채롭게 이루어져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DAVII’S ROOM’으로 다비는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과의 음악적 소통을 예고했다. 참여 방법은 SNS 게시물을 해시 태그 하며 ‘DAVII’S ROOM’의 참여 이유를 적으면 개별 연락이 주어진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어 다비는 14일 선배 뮤지션 윤상이 진행하는 네이버 NOW.(나우) ‘너에게 음악’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해 특별한 음악적 케미를 보일 것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미 검증된 실력으로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여온 다비는 3월 26일 ‘Day&Night’ 콘서트를 개최, 특별한 게스트 라인업까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폭넓은 스펙트럼의 음악적 색깔을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다비는 15일 새 시리즈 앨범 ‘Today’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라이브 콘텐츠로 대중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ALLWAYS, 제이지스타]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