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브걸(BBGIRLS)의 첫 번째 팬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지난 8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 ‘BBGIRLS 1ST FANCON <ONE MORE TIME>'(브브걸 첫 번째 팬 콘서트 <원 모어 타임>)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 ‘서머퀸’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처음으로 오프라인 공연을 개최하는 브브걸이 순식간에 완판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번 ‘ONE MORE TIME’은 브브걸의 첫 번째 팬 콘서트로, 2023년 핫 데뷔한 브브걸의 ‘神인 아이돌’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티켓 오픈만으로도 팬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린 브브걸은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서머퀸’의 진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브브걸은 팬들과 함께 늦여름의 축제를 즐기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전율까지 안길 예정이다.
특히 첫 번째 팬 콘서트 명이 최근 발매된 신곡 ‘ONE MORE TIME’과 동명이라는 점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공연에서는 리브랜딩된 그룹의 아이덴티티와 네 멤버들의 돈독한 우정, 그리고 다시 한번 완전체로 팬들을 만나게 된 브브걸의 뜨거운 진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1회만으로는 부족하다” 등 전석 매진과 동시에 추가 회차를 희망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한편, 브브걸의 첫 번째 팬 콘서트 ‘ONE MORE TIME’은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개최된다.
차재희 기자(jhcha@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