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CLASS:y)가 트랙리스트를 먼저 공개하며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방과후 설렘’ 데뷔조 클라씨(원지민·김선유·명형서·홍혜주·김리원·박보은·윤채원)는오늘(25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트랙리스트부터 공개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가요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고 있다.
클라씨의 데뷔 트랙리스트 영상은 약 1분 30초가량으로 박보은의 다채로운 모습이 함께 담겨있다. 박보은은 긴 생머리에 화이트 원피스로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걸크러쉬 넘치는 블랙 의상과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한층 성숙해진 표정연기까지 선보이며 데뷔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귓가를 사로잡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도 포인트로 데뷔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트랙리스트는 흩날리는 꽃잎 속에 곡 제목이 담겨있어 케이팝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PART 1에는 ‘CLASSY’, ‘SURPRISE’, ‘SAME SAME DIFFERENT’, ‘DIVIN’ INTO YOU’로 4개의 트랙이 수록됐으며, PART 2에는 ‘UP’, ‘SHUT DOWN’, ‘TELL ME ONE MOER TIME’, ‘SUPER COOL’,’ FEELIN SO GOOD’까지 총 5개의 트랙이 담겼다.
정식 데뷔 전부터 일주일간 음악방송 출연에 출연하며 ‘SURPRISE’를 선보이는 등 남다른 행보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클라씨가 첫 데뷔 앨범을 통해 과연 어떤 새로운 음악과 다양한 시도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클라씨는 데뷔 앨범 발매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사진 제공 : 펑키스튜디오]
임승준 기자 yim6915@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