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TAN(탄)이 스포일러 이미지를 통해 7명의 완전체를 공개했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전 10시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모노톤의 배경 앞에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탄 멤버들은 체스판을 연상시키는 블랙 앤 화이트, 그레이 톤의 슈트를 착용해 시선을 강탈했고, 정적인 시크와 야성미를 오가는 양면적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야생돌’의 또 다른 매력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특히 멤버 지성을 중심으로 멤버들은 흑백의 우산을 쓴 채 강렬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탄이 앞으로 보여줄 콘셉트와 어떤 연관성을 갖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앞서 지난 1일 오전 10시 공개된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컨테이너 박스로 보이는 공간 안에 아름다운 정원이 꾸며져 있는 모습이 담겨, 두 스포일러 이미지가 의미하는 바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냄과 동시에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탄은 타임 테이블과 영상을 통해 차별화된 매력을 예고한 가운데, 각 멤버들의 색깔이 담긴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을 알렸다.
탄은 MBC ‘극한데뷔 야생돌’을 통해 최종 선발된 7인으로 구성된 보이그룹으로, 정형화된 시스템에서 벗어나 야생에서의 거친 서바이벌을 통해 탄생된 만큼 이들만의 차별화된 음악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현재 초대형 스케일을 자랑하는 ‘배틀그라운드’ 실사판으로 주목받고 있는 자체 제작 콘텐츠 ‘탄광 with PUBG 배틀그라운드’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10일 가요계에 데뷔하는 탄은 지난 2월 28일 오후 5시부터 오는 3월 6일 오후 23시 59분까지 각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1TAN’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생각엔터테인먼트]
임승준 기자 yim6915@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