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도발적인 ‘플러팅’을 선보였다.
지난 29일부터 31일 자정까지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LIVE’(리브)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미미로즈는 개인 이미지를 시작으로 유닛, 그리고 단체 포토까지 공개, 데뷔 앨범 ‘AWESOME’(어썸)에서 보여준 순한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비주얼을 선사하며 매운맛을 예고했다.
먼저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독점한 최연재는 자신감 넘치는 미소와 함께 물오른 미모를 뽐냈고, 올 핑크로 무장한 인효리는 ‘인간 바비’ 그 자체를 보여주며 러블리함과 키치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냈다.
한예원은 흑발 생머리로 청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겼고, 금발로 변신한 윤지아는 입술 피어싱, 레드 상의 등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서윤주는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킬힐을 착용, 강렬한 변신을 통해 ‘막내의 반란’을 보여줬다.
개인 이미지를 통해 5색 개성을 드러낸 미미로즈는 유닛과 단체 포토에선 빛나는 비주얼 시너지를 발산,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미미로즈는 당당한 포즈와 함께 깊은 눈빛을 선사, ‘Flirting’(플러팅)으로 보여줄 이들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미미로즈가 치명적인 비주얼로 색다른 변화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미미로즈의 싱글 2집 ‘LIVE’에는 타이틀곡 ‘Flirting’을 포함해 ‘A-OK’(에이오케이), ‘TIPSY’(팁시)가 수록된다.
한편, 미미로즈의 싱글 2집 ‘LIVE’는 오는 9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재희 기자(jhhca@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