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그룹 코요태가 대망의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성남 공연으로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다.
코요태는 3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성남 공연을 개최, 본격적인 전국 투어 시작을 알린다.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는 세대를 뛰어넘어 우리 모두의 추억 속에 소중히 간직된 코요태가 올타임 레전드 명곡들을 선보이는 콘서트로, 데뷔 20주년 콘서트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콘서트인 만큼 공연 시작에 앞서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LET’s KOYOTE!’에서는 데뷔 후 지금까지 24년 동안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은 코요태의 히트곡들이 총망라돼 관객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 예정이며, 오직 ‘LET’s KOYOTE!’에서만 볼 수 있는 신지, 김종민, 빽가의 스페셜 솔로 무대까지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코요태는 콘서트를 통해 오랜만에 관객들과 소통에 나서는 만큼, 스페셜 게스트들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와 코너를 준비했다. 또한 그동안 발매했던 히트곡들을 뉴트로, DJ MIX 등 여러 장르로 재해석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공연을 완성했다.
‘코요태랑 즐겁게 놀아보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LET’s KOYOTE!’는 이번 성남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8일 대구, 1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에서 겨울 추위까지 단숨에 날려버릴 열기로 전국을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대구, 서울 공연 외 추가 지역들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코요태는 앞으로 ‘LET’s KOYOTE!’를 통해 ‘리빙 레전드’의 진가를 발휘할 계획이다.[사진 제공 : 제이지스타]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