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재 ‘우주 왈츠’ 리메이크 버전 발매

아티스트 우재가 작년 로칼하이 크리스마스 컴필레이션 앨범에 수록됐던 ‘우주 왈츠’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찾아왔다.

우재는 25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리메이크 버전의 디지털 싱글 ‘우주왈츠 (2022 ver.)’를 발매한다.

우재의 이번 신곡 ‘우주왈츠 (2022 ver.)’는 지난해 로칼하이 크리스마스 컴필레이션 앨범에 수록됐던 ‘우주 왈츠’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전반적인 분위기가 가을 느낌이 나는 곡이다. 여러 연주자들의 원테이크 동시녹음으로 진행한 만큼 살아 숨 쉬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우재는 이번 신곡에 ‘운명처럼 어른이 돼버린 우리의 가을은 여전히 찬란해. 멈추지 않는 시간 탓에 사라져간대도 좋은 기억의 곁이라면 무섭지 않아. 그러니까 무너진 우리의 세상을 절대로, 절대로 잊지 말자. 그때 그 우주의 날씨와 냄새부터, 서로의 표정이나 다소 우스꽝스러웠던 춤사위까지’라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이번 신곡 ‘우주왈츠 (2022 ver.)’는 오늘(25일) 정오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우재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 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