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뉴 투모로우’ 챌린지 6억 뷰 눈앞…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데뷔곡 ‘NEW TOMORROW’가 국내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달 21일 판타지 보이즈가 ‘NEW TOMORROW’(뉴 투모로우)로 데뷔한 가운데, 이들은 ‘손 댄스 열풍’을 일으키며 글로벌 기록을 세우는 중이다. ‘NEW TOMORROW’ 챌린지는 연예계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틱톡(Tik Tok) 조회수 5억 뷰를 앞두고 있다.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손동작과 함께 판타지 보이즈는 틱톡에서 강한 중독성을 유발, NCT127, 권은비, 이미주, 츄, 이채연, 라이즈(RIIZE) 성찬과 앤톤, CRAVITY(크래비티) 태영, 우빈, 성민 등 다양한 K팝 아티스트와 함께한 챌린지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판타지 보이즈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댄스 크루 츠바킬과 ‘NEW TOMORROW’ 합동 무대를 꾸미는 데 이어 일본 유명 틱톡커 KOH와의 챌린지를 통해 역대급 협업을 보여줬고, 세계 3대 틱톡커 호마(Homa), 10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러시아 모델 출신 틱톡커 등 글로벌 영향력을 자랑하는 틱톡커들도 챌린지에 대거 동참해 판타지 보이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NEW TOMORROW’ 공식 뮤직비디오 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릴스 영상이 78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판타지 보이즈의 인기가 더욱 커지고 있는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를 개최해 화제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차재희 기자(jhcha@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