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31일 부산 끝으로 2022년 마무리

가수 임창정이 부산에서 마지막 ‘MULTIVERSE’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28일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1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22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 부산 공연을 기념해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흑백 컬러가 돋보이는 새 포스터에서 임창정은 기타를 베고 앉은 채 깊은 생각에 잠겨 있는 모습이다. 여기에 그의 머리 위로 ‘2023 HAPPY NEW YEAR’라는 글씨가 적혀 있어 31일 개최되는 콘서트에서 임창정이 관객들과 어떻게 2022년 마지막 날을 기념할지, 또한 다가오는 2023년을 어떻게 맞이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마치 영화 ‘어벤져스’를 보는 듯한 멀티버스 세계관을 표현한 기존 포스터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어 부산 공연을 향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는 본캐와 부캐를 넘나들며 확장된 세계관을 구축해온 임창정의 세계관 ‘창정 유니버스’를 바탕으로 꾸며진 콘서트다. 가수 임창정부터 배우 임창정, 프로듀서 임창정, 아빠 임창정, 인생 상담가 임창정까지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멀티버스가 전국투어를 통해 펼쳐졌다.
임창정은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레전드 명곡들을 선보여 관객들을 웃고 울게 하는 것은 물론, 그의 입담을 엿볼 수 있는 여러 코너들까지 더해지면서 믿고 보는 공연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증명해냈다. 부산에서 어떤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전주를 시작으로 안양, 일산, 대구, 대전, 창원, 제주, 수원, 인천, 울산, 광주, 청주, 강릉, 서울까지 성공적으로 투어를 마친 임창정은 2022년 마지막 날인 31일 부산을 끝으로 올해의 전국투어를 마무리한다. 부산 공연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송정달 기자(jdsong@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