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데뷔 25주년…팬들 축하 물결ing “100주년까지 가보자고”

코요태가 데뷔 25주년을 맞이하며 국내외 팬들의 축하 물결이 일고 있다.

지난 9일 신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코요태 데뷔 25주년을 자축, 팬들의 여러 축하 메시지를 공유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코요태가 9일자로 데뷔 25주년을 맞이하면서, 함께 축하하는 열기가 더욱 거세지고 있다.

팬들은 “코요태 25번째 생축”, 100주년까지 가보자고“, “지금도 좋아할 수 있게 이 자리에 있어주셔서 감사해요” 등 여러 축하메시지를 남기며 분위기를 더욱 달궜다. 이에 신지도 공식 계정을 통해 팬들의 메시지를 공유하는 등 훈훈함을 더했다.

25주년을 맞이한 코요태는 앞서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 부산 공연 티켓 오픈 당시 티켓링크 콘서트 랭킹에서 1위, 인터파크 티켓에서는 콘서트 랭킹 2위를 기록하는 등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보여준 바 있다.

매년 신보 발매는 물론, 콘서트 투어를 통해 굳건한 파워와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코요태는 첫 콘서트 브랜드 ‘코요태스티벌’을 론칭, 대중들에게 다채로운 공연으로 보답하겠다는 각오 아래 새로운 무대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코요태는 내년 1월 27일 오후 6시 부산 KBS홀에서 개최되는 ‘코요태스티벌’ 부산 공연을 통해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차재희 기자(jhcha@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