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밴드’ 노던, 새 싱글 ‘여름, 봄’ 공개…시원하고 따스한 봄‧여름의 추억 소환

밴드 노던(Northen)이 계절감을 안고 여섯 번째 새 싱글로 돌아왔다.
노던은 17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여섯 번째 싱글 ‘여름, 봄’을 발매, 두 계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인다.
노던의 새 싱글인 ‘여름, 봄’은 사랑했던 사람과의 시간을 노래한 락 스타일 기반의 팝, 발라드로, 밴드 노던의 보컬인 김승준이 작사와 작곡을 도맡아 진행했다. 또 드러머인 이승배도 작곡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시원한 여름과 따스한 봄의 느낌을 간직한 새 싱글 ‘여름, 봄’에는 밴드 노던의 대중적이면서도 독보적인 개성이 담겼다고 해 어떤 사운드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계절감과 동시에 사랑했던 사람과의 추억도 떠올리게 만들 노던의 신보에 기대감이 더욱 모아진다.
밴드 노던의 여섯 번째 싱글 ‘여름, 봄’은 17일 정오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밴드 노던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펼치는 레이블로,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송정달 기자(jdsong@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