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박하 신곡 선보여

힙합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BaKha(박하)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새로운 곡을 선보인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BaKha(박하)의 신곡 ‘그건 아닌데’가 발매된다.

이번 싱글 ‘그건 아닌데’는 경쾌한 비트에 청량한 신스 사운드를 가미한 팝 알앤비 곡이다. BaKha(박하)만의 통통 튀는 매력이 보이는 라인들과 사운드는 훨씬 더 듣는 이들의 귀를 재밌게 만든다.

또한, 이번 곡 피처링에 따뜻하고 중저음이 돋보이는 매력을 가진 HEISH가 함께 참여해 곡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높였다.

BaKha(박하)는 이번 싱글 ‘그건 아닌데’에 대해 “문제를 3자의 입장에서 바라볼 줄 알아야 하지만, 각자의 입장에서만 바라보고 배려를 하지 못한 어린 사랑을 이 노래를 통해 과거의 나 자신이 상대방을 얼마나 좋아했는지, 좋아했을 때 어떤 노력을 행했었는지를 깨닫고 점차 성장해간다”라는 내용을 담았다고 전해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BaKha(박하)의 싱글 ‘그건 아닌데’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BaKha(박하)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과 더불어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 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