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2022 AAA 갈라쇼’ 뒤흔든 타이틀곡 메들리‧‘HIT’ 커버 무대 ‘환호’

보이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일본 나고야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이틀 연속으로 매료시켰다.
지난 14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개최된 ‘2022 AAA AFTER STAGE’에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가 참석한 가운데, 차세대 K-POP 주역의 기세를 드러내는 폭발적인 무대들로 갈라쇼를 꾸몄다.
트렌드지는 1부에서 데뷔곡 ‘TNT (Truth&Trust)’와 타이틀곡 ‘WHO [吼]’, ‘VAGABOND’로 퍼포먼스 메들리 무대를 꾸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퍼포먼스로 4세대를 섭렵하고 있음을 증명하듯 트렌드지는 ‘TNT (Truth&Trust)’의 웅장한 도입부로 시작,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과 몰입도로 글로벌 팬들을 집중하게 만들었다.
이어 타이틀곡 ‘TNT (Truth&Trust)’, ‘WHO [吼]’, ‘VAGABOND’의 무대 퍼포먼스 속 트렌드지의 탄탄한 세계관를 엿볼 수 있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 것은 물론, 더욱 끈끈해진 일곱 멤버들의 안무 합 또한 신선한 볼거리로 흥미와 전율을 안겼다.
타이틀곡 메들리 무대들로 강렬한 여운을 남긴 트렌드지는 2부에선 세븐틴의 ‘HIT’ 퍼포먼스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트렌드지의 영하면서도 힙한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무대가 끝난 이후에도 열렬한 환호와 함성이 쏟아졌다.
데뷔 1년 만에 ‘2022 AAA’에 참여해 ‘AAA 포커스 상’을 수상한 트렌드지는 거침없이 비상해나가고 있음을 증명, 앞으로 선보여 나갈 끝없는 활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올 한해 퍼포먼스 최강자로 명성을 떨친 트렌드지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송정달 기자(jdsong@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