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트로트가 싫어요’…임창정‘꺾기 뽐내는’MV 티저 공개

가수 임창정이 숨겨뒀던 끼를 분출하며 내적 ‘흥’을 제대로 깨운다.

지난 17일 오후 6시 임창정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7집의 후속 타이틀곡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임창정은 넉살, 신동과 함께 밴드를 구성, 화려한 드럼 연주를 선보이는가 하면 지휘자로 변신한 봉태규와 함께 무대에 오른 장면에 이어 클럽 DJ까지 변화무쌍한 연기를 보여줘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동안 임창정이 보여준 다양한 장르를 설명하듯 밴드, DJ 등으로 변신한 모습 뒤에는 반짝이 의상을 입고 현철의 ‘사랑은 나비인가봐’의 구절을 구성지게 꺾는 장면이 등장, 예상하지 못했던 반전을 선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출처 : 임창정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특히 이번 후속 타이틀곡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 MV 티저에서는 배우 봉태규, 이지훈을 비롯해 개그맨 이수근, 가수 넉살과 신동까지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들의 출연이 예고되어 기대를 불러모았다. 뮤직비디오 속 이들의 익살스러운 연기 및 임창정과의 호흡이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유머와 센스로 무장한 MV 티저를 공개한 임창정은 정규 17집의 후속 타이틀곡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로 음악방송에 출연 예정이며 2월 한 달 동안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앞서 임창정은 지난 4일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에서 코로나19 여파로 고생 중인 의료진을 위해 노개런티 공연을 진행,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 라이브 무대를 선공개하며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후속 타이틀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로 특유의 꺾기 실력을 뽐낼 임창정은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