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한겸 미공개곡 ‘BLUE’ 깜짝 공개

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 멤버 한겸이 생일을 맞이해 팬들을 위한 미공개곡을 공개했다.

한겸은 지난 17일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운드를 통해 미공개곡 ‘BLUE’를 깜짝 공개하면서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섰다.

‘BULE’는 생일을 맞이한 한겸이 축하해준 글로벌 팬들에게 보답을 위해 선물처럼 깜짝 공개한 곡으로, 한겸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BLUE’는 상대방을 향한 그리움을 비롯해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며, 한겸의 감성적인 랩과 뛰어난 감정 표현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글로벌 팬들은 미공개곡을 깜짝 공개한 한겸에게 ‘항상 웃어야 할 이유를 준다’, ‘너무 좋은 선물 고맙다’, ‘멋진 노래를 선물해줘서 고맙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것은 물론, 한겸을 향한 축하의 메시지를 건네면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 한겸의 생일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을 공개, ‘글로벌 대세’ 면모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처럼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한 한겸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과 콘텐츠로 글로벌 팬덤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