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크리스마스 공연 ‘오타쿠리스마스’ 티켓 매진 기록

가수 안예은이 크리스마스 공연 전석 매진으로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1일 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와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된 ‘안-밀린 제6회 오타쿠리스마스’(이하 ‘오타쿠리스마스’) 공연 티켓이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12월 25일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되는 ‘오타쿠리스마스’는 안예은이 2019년 영화 ‘나 홀로 집에’ 콘셉트로 개최한 ‘오타쿠리스마스’ 이후 약 3년 만에 진행되는 가운데, 안예은의 특별한 연말 공연 선물에 대중들은 티켓 구매로 화답했다.

​특히 이번에 개최되는 ‘오타쿠리스마스’는 앞서 진행된 2019년 ‘오타쿠리스마스’에 이어 또 한 번 매진 신화를 기록한 만큼, 안예은은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자신의 곡이 아닌 다른 멋진 음악가들의 노래를 불러보고자 시작된 ‘오타쿠리스마스’는 안예은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기획 공연으로, 대중들의 신청곡으로 셋 리스트를 구성해 대중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 있다.

​이처럼 크리스마스 당일, 독보적인 감성으로 대중들을 포근하게 감쌀 안예은은 최근 웹소설 전체 1위 ‘화산귀환’을 원작으로 한 동명 웹툰 OST의 두 번째 곡 ‘만개화’를 발매, 발매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2022년을 안예은표 장르로 물들이고 있다.

​한편, 최근 단독 콘서트 ‘창고대방출’에 이어 ‘오타쿠리스마스’로 대중을 만날 안예은은 앞으로도 독보적인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사진 제공 :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