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과 우예린 새 컬래버 싱글 ‘백유화’ 숨겨진 이야기

아티스트 안예은과 우예린의 새 컬래버 싱글 ‘백유화’의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됐다.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예은, 우예린의 컬래버 신곡 백유화의 숨겨진 이야기를 공개, 네티즌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야기를 지켜본 네티즌들은 “너무 감동적인 이야기이다”, “눈물이 앞을 가린다”, “빨리 곡 듣고 싶다. 현기증 날 것 같아요”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지난 13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티저에 이어 ‘백유화’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포토카드 이야기은 네티즌들의 흥미를 완전히 자극, 신곡 ‘백유화’와 관련된 여러 콘텐츠에 있어 기대를 높여 앞으로의 프로젝트 진행에 눈길을 끌 것을 예고했다.

또한 네티즌들은 신곡명 ‘백유화’에 대한 열띤 토론을 나누며 이번 싱글의 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보였고 연이어 추가로 공개될 티저들에 많은 관심을 보내고 있다.

독보적 음색을 자랑하는 안예은, 우예린의 신곡 ‘백유화’에 대한 사연 많은 이야기는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K팝스타를 통해 ‘분홍신 듀오’로 얼굴을 알린 두 아티스트 안예은, 우예린의 컬래버 ‘백유화’는 오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