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MBC, 네이버 나우, 일본 최대 플랫폼 AbemaTV 동시 방송

소년판타지’가 MBC, AbemaTV’ 그리고 네이버 NOW.(나우)에서 동시 방송된다.

오는 23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소년판타지’는 MBC를 비롯해 일본 최대 OTT 플랫폼 ‘AbemaTV’(아베마티비), 네이버 NOW.에서도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아베마는 일본 최대 규모의 OTT 플랫폼으로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버라이어티 등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한다. 네이버 NOW.는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실시간 채팅과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라이브 콘텐츠 플랫폼이다. ‘소년판타지’는 다양한 플랫폼에 공개를 확정 지으며 많은 시청자들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MBC, 네이버 NOW.와 일본 ‘AbemaTV’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는 ‘소년판타지’는 프로그램 론칭 때부터 높은 화제성을 보이며 킬러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9일 ‘소년판타지’ 일본 동시 중계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 일본 매체들은 앞다퉈 대서특필하기도 했다.

한편, 오는 23일 밤 10시에 첫 방송 되는 ‘소년판타지’는 MBC와 네이버 NOW. 일본 OTT ‘AbemaTV’에서 만날 수 있다.

송정달 기자(jdsong@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