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데뷔조 ‘클라씨’ 시작부터 꽃길!

‘방과후 설렘’ 데뷔조 클라씨(CLASS:y)의 ‘서프라이즈(SURPRISE)’ 무대가 음악 방송 최고 조회 수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3일과 4일, 클라씨(CLASS:y)는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 ‘SURPRISE’ 무대를 공개했다. 해당 무대 영상이 공개됨과 동시에 오늘(5일) 기준 각각 3만 8천 회와 4만 8천 회를 기록, 영상 조회 수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클라씨(CLASS:y) 멤버들이 선보인 이번 무대는 발랄하면서도 파워풀한 반전매력을 담고 있기에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압도적인 1위 기록을 세우고 있는 것이다. 특히, 두 번의 무대를 통해 클라씨(CLASS:y) 멤버들은 다양한 의상부터 뛰어난 무대 매너, 짧은 연습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호흡까지 보여주며 케이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케이팝 팬들은 원지민, 김선유, 명형서, 홍혜주, 박보은, 김리원, 윤채원 총 7명의 클라씨(CLASS:y) 멤버들이 조화롭게 무대를 꾸미며 이미 ‘프로 아이돌’ 같은 모습까지 선보였기에 더욱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오디션이 끝나자마자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최고’ 기록을 경신한 클라씨(CLASS:y). 클라씨(CLASS:y) 멤버들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새로운 무대를 꾸미며 새로운 기록을 세워 케이팝 팬들을 놀라게 할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클라씨(CLASS:y)가 각종 음악 프로그램 조회 수 1위를 기록한 ‘SURPRISE’는 숨겨왔던 자신만의 매력을 당당하게 드러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세상을 깜짝 놀라게 만들겠다는 자신감과 포부, 그리고 더욱더 멋지게 변화할 앞으로의 모습을 담은 어반 힙합 트랙 곡이다.

한편 클라씨(CLASS:y)는 ‘SURPRISE’로 6일 SBS ‘인기가요’, 8일 SBS MTV ‘더쇼(THE SHOW)’에 출연한다.

사진 제공 : 펑키스튜디오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