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데뷔후 최초 댄스 MV ‘Change(체인지)’ 공개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임유엽)가 나훈아의 ‘Change(체인지)’ 뮤직비디오를 독점 공개한다.

25일 정오 다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황 나훈아의 데뷔 이후 최초 댄스 뮤직비디오 ‘Change(체인지)’가 공개된다.

나훈아의 55주년 기념 앨범 ‘일곱 빛 향기’에 수록된 ‘Change(체인지)’는 마술 같은 사랑에 빠진 젊은이의 이야기를 담은 EDM 스타일의 곡이다.

‘Change(체인지)’의 뮤직비디오를 독점 공개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Change(체인지)’ 뮤직비디오에는 국내 최고의 팝핑 댄스 크루인 ‘월드 페임 어스(WORLD FAME US)’가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나훈아의 최초 댄스 뮤직비디오로서 큰 화제를 불러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나훈아의 데뷔 후 최초 댄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월드 페임 어스(WORLD FAME US)는 이재형(Poppin’ J), 김학남(Boogaloo Kin), 강호진(Hozin), 이종걸(Jaygee), 조인환(Hoan) 등 5명의 멤버로 구성된 팝핑 댄스 크루로, 세계 최대 규모이자 스트리트 댄스 올림픽이라 불리는 프랑스 “Juste Debout”에서 2012, 2014, 2017년에 걸쳐 모든 멤버가 우승한 바 있다.

이외에도 월드 페임 어스(WORLD FAME US)는 전 세계에서 150회 이상의 우승을 기록하며 스트리트 댄스계의 전설이 되어가고 있는 세계 최고 댄스팀으로, 이번 나훈아와의 컬래버레이션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지난 22일 발매된 나훈아 55주년 기념 앨범 ‘일곱 빛 향기’는 발매와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큰 화제가 되었으며, 특히 다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독점 공개한 신곡 ‘맞짱’ 뮤직비디오는 한국형 판타지 영화를 연상시키는 연출로 팬들에게 “세월도 이겨낸 진정한 이 시대의 가황”, “무협과 판타지를 너무나 멋지게 소화했다”, “역시 원조 K-아이돌 클래스”라는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 : 예아라·예소리]

임승준 기자 yim6915@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