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예지 아찔한 콘셉트로 돌아와

가수 예지가 아찔한 콘셉트로 돌아왔다.

예지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카시아(ACACIA)’를 공개, 파격적인 콘셉트로 대중을 만난다.

‘아카시아(ACACIA)’는 ‘고상함, 품위, 깨끗한 사랑은 죽었다. 그리고 빨갛게 다시 태어났다’라는 메시지를 건네는 곡으로, 몽환적이면서 파워풀한 예지의 보이스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예지는 ‘아카시아(ACACIA)’를 통해 아찔한 의상과 함께 파격적인 콘셉트로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트랜디한 힙합 트랙 위 예지의 랩핑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11일 ‘아카시아(ACACI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깜짝 컴백 소식을 알린 예지의 행보에 팬들은 ‘너무 기다렸다’, ‘너무 섹시하다. 옷 여며라’, ‘미쳤다 갓예지’, ‘’NO NAME‘에 이어 바로 컴백해서 좋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낸 만큼, 예지가 어떤 변신으로 팬심을 저격할지 기대가 모인다.

앞서 ‘시크릿토(Secreto)’를 비롯해 ‘미묘(迷猫)’, ‘HOME’(홈) 등으로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였던 예지는 최근 도발적인 가사를 담은 ‘NO NAME’(노 네임)을 공개하면서 래퍼로서의 귀환을 알린 바 있다. 앞으로 예지는 랩과 보컬, 댄스를 모두 섭렵한 만능 아티스트로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예지의 신곡 ‘아카시아(ACACIA)’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제이지스타]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