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치라도 노래 만들어 드려요”

다양한 방송 플랫폼의 유저가 많아지고 개인방송 장비들의 대중화됨에 따라 개인방송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최근 초등학생이 선망하는 직업 상위 10위 명단에 ‘유튜버’가 진입했다.는 소식을 종종 뉴스를 통해 듣곤 한다.
기존 지상파와는 다르게 비교적 제약이 적고 다양한 컨텐츠들이 쏟아지는 유튜브 채널이 대중들에게 높은 시청률이 나오는 지금을 누가 예측을 했을까?

경쟁이 치열한 만큼 개인방송 크리에이터들은 남들과 차별화된 컨텐츠를 만들고자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특색있고 남들과 차별화된 채널 홍보를 위해 유튜버, BJ, 크리에이터들에게 맞춤 음원제작 솔루션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음악의 메카 홍대에 위치한 엠플러스 실용음악학원과 JMG퍼블리싱, 로칼하이레코즈가 제휴하여 만들어진 음원만들기 프로젝트는 본인이 원하는 곡의 스토리와 스타일을 사전 조율하여 맞춤 음원을 제작하는 프로젝트이다.
작곡을 몰라도 음악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음원 발매가 가능한 이유는 80여팀 이상의 작곡가를 보유하고 있고 수많은 유명음반을 제작한 엠플러스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기에 가능하다.

노래를 못해도 걱정 할 필요가 없다!
본 녹음 하기 직전까지 프로 보컬 트레이너와 함께 트레이닝도 함께 진행하고 보다 퀄리티있는 음원제작을 위해 다양한 음원 전문가와 함께 한다.
2022년 국내 최다 음원 발매를 한 레이블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멜론, 지니, 벅스,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전체 음원사이트에 음원등록도 가능하다.

채널 홍보를 위해 차별화를 원하는 크리에이터, 가수가 되고 싶은데 곡을 찾고 있는 사람, 혹은 크리에이터로서의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
음원제작 프로젝트에 지원을 해보자!
문을 두드리는 순간 이미 당신은 프로 뮤지션이다!.

이 프로젝트는 엠플러스 실용음악학원 음원제작 프로젝트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