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웰씨 호소력 짙은 감성 신곡 공개

아티스트 Wel.C(웰씨)가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감성의 신곡으로 돌아왔다.

Wel.C(웰씨)의 신곡 ‘Rainbow’는 오늘(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Wel.C(웰씨)의 신곡 ‘Rainbow’는 레이블 로칼하이레코즈와 계약 체결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곡으로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신곡 ‘Rainbow’는 Wel.C(웰씨)의 지난 6월 싱글 ‘날 떠나서(Without you)’ 이후 한 달만의 컴백 곡으로 관심을 모았다.

신곡 ‘Rainbow’는 Wel.C(웰씨)의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발라드로 담담하지만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Wel.C(웰씨)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연인과의 이별을 그만의 방식으로 들려준다.

앞서 지난 7일 Wel.C(웰씨)는 신곡 ‘Rainbow’의 티저 영상을 공개, 그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기도 했다.

한편, 지난 2016년 데뷔한 힙합&알앤비 가수 Wel.C(웰씨)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하며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 제공 : 로칼하이레코즈]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