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강보름 신곡 ‘춘광사설’ 발매

마음을 감싸주는 따스한 보이스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강보름이 신곡으로 찾아왔다.

30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강보름의 부드러운 감성을 듬뿍 머금은 신곡 ‘춘광사설’이 발매된다.

‘춘광사설’은 초여름 날씨에 듣기 좋은 편안해지는 잔잔한 기타선율 위에 담백하지만 확고한 목소리를 지닌 강보름의 보컬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어쿠스틱 곡으로, 타인을 위로하는 것보다 자신을 위로하는 것이 서툰 현재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감싸 안는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강보름의 ‘춘광사설’은 곧 찾아올 여름을 준비하고 봄을 마무리하면서 듣기 좋은 잔잔한 매력의 어쿠스틱한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보름은 ‘춘광사설’에 대해 “‘아주 잠깐 비치는 봄 햇살같이 빛나던 우리 사랑의 인사를 나누자’라며 첫 마디를 건네 왔고, 그녀의 노래에서 우리가 머물던, 마음을 나누던 모든 것에서 떠날 수 있는 용기, 더 이상 마주치지는 않았으면 하는 굳은 다짐을 전달하고 싶었다”라며 이번 곡에 담긴 메시지를 전했다.

신곡 ‘춘광사설’로 찾아온 강보름은 담백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앞으로도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서 대중에게 본인만의 색채가 담긴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강보름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 제공 : 로칼하이레코즈]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