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지 X 호와스, 디지털 싱글앨범 ‘작은 빛’ 공개

싱어송라이터 면지와 선선한 가을 밤의 느낌을 담은 브랜드 HOWUS(호와스)가 만나 신곡을 발매한다.

오는 7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면지 X HOWUS(호와스)의 새 디지털 싱글 ‘작은 빛’이 공개된다.

면지 X HOWUS(호와스)의 새 디지털 싱글 ‘작은 빛’은 지난 7월 디지털 싱글 ‘부서진 조각’으로 자신의 매력을 청자들에게 각인시킨 싱어송라이터 면지와 브랜드 HOWUS(호와스)가 컬래버한 곡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 안아주는 듯한 힐링을 안길 예정이다.

면지 X HOWUS(호와스)는 디지털 싱글 ‘작은 빛’에 대해 “아득히 멀었던 빛이 스며든 그곳으로 가요. 혹여 그 빛이 작을지라도, 그 작은 빛은 삶의 이유가 된다. 그리고 지금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집’이라는 공간은 다양한 의미를 내포하지만 그곳에서 발생하는 이유 모를 빛무리는 우리의 삶의 한 켠을 언제나 꺼지지 않고 밝게 비춰준다”라고 설명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번 디지털 싱글 ‘작은 빛’은 오는 7일 정오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면지 X HOWUS(호와스)와 새 싱글을 발매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사진 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