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송호 트로트 신곡 ‘동글동글’로 대세 굳혀

가수 장송호가 트로트 신곡 ‘동글동글’로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장송호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동글동글’을 발매, 싱그럽고 청량한 에너지로 대중의 취향을 저격한다.

이번 신곡 ‘동글동글’은 맑고 담백한 장송호의 보컬과 밝은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인 곡이며, 레전드 가수 전영록이 프로듀싱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글동글’에서 장송호는 풋풋한 소년미가 돋보이는 콘셉트로 팬들의 미소를 유발하는가 하면, ‘우리 삶이 동글동글 하잖아. 너와 나는 동글동글 살자구’란 가사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해 듣는 즐거움을 안긴다.

여기에 MBN 오디션 프로그램 ‘헬로트로트’에서 인연을 맺은 전영록과 장송호의 음악 시너지가 예고되면서 ‘동글동글’에 트로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컴백을 알린 장송호는 발매와 동시에 ‘동글동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신곡 ‘동글동글’ 티저를 공개한 장송호는 스무살 청춘다운 자유로운 분위기는 물론, 한층 더 성숙한 보이스로 명곡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끼 넘치는 ‘트롯 신동’에서 무대 장악력까지 갖춘 ‘트롯 아이돌’로 성장한 장송호가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장송호의 신곡 ‘동글동글’은 26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띵크어바웃엔터테인먼트]

김주용 기자 jykim@scorep.net

 

답글 남기기